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IT뉴스와 동향

아이폰6,아이워치등 애플제품 출시 로드맵과 기타뉴스

by 마쑤 2014. 4. 12.
반응형

국내에서 먼저 출시되어 조금은 김빠진 갤럭시S5 전세계 125개국 동시출시외에 갤럭시S5와 HTC ONE(M8)을 비교하는 것들이 거의 주류를 이루어 주목할 만한 뉴스가 없지만 그중 아이폰6 4.7인치 모델과 5.5인치 모델, 아이워치등의 애플제품 출시 일정이 담긴 로드맵과 iAds 관련 소식,크롬 35beta 소식을 간략하게 전하겠습니다

(출처:9tomac등)


1. 2014년 애플 제품 출시 로드맵

KGI Reserch에서 공개한 2014년 애플 출시일 로드맵입니다 5.5인치 아이폰6 출시는 가장 마지막이네요 12월경이라면 내년에나 구입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루머에의하면 사파이어 글라스 공급부족때문에 그렇다는데 기다리다 눈빠지겠습니다..ㅠ.ㅠ 

4.7인치 아이폰6,아이워치,아이패드 에어와 미니는 동시에 공개할지도 모르겠네요 아이워치는 실망스럽던 갤럭시 기어와 얼마나 다를지 모르지만 애플쪽에서도 삼성못지않게 자신있는 모습입니다


2. HTML5를 이용한 인티렉티브 모바일 광고 리뷰 동영상입니다


스맛폰 게임유저로서는 그닥 반갑지 않은데요 IOS쪽 어플 개발회사들은 좋아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쪽도 곧 저런 광고가 생길거 같습니다 


3. 안드로이드와 데스크탑용 크롬 35 Beta 소식인데 탭닫기 한걸 취소하는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다는게 이슈네요..현재 크롬에서 "닫은탭 다시 열기" 와 틀린게 뭔지 조금 의아합니다^^;;

그리고 크롬캐스트를 지원하게 된다고 하는데 크롬TV쪽에 의미를 크게 부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