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모바일게임

사전예약중인 콜오브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 10월 1일 출시

by 마쑤 2019. 9. 19.
반응형

1인칭 액션 게임 명작 중 하나인 액티비전의 콜오브듀티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콜오브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이 10월 1일(현지시간) 출시된다고 엔가젯(출처 바로가기)에서 보도하였습니다.

리니지2엠과 달빛조각사 사전예약에 다소 묻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액티비전의 콜오브듀티 모바일은 현재 국내에서도 사전예약이 진행중인데 출시일이 확정된 만큼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셨다면 서두르셔야 할거 같습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 : 이미지출처 엔가젯

텐센트(Tencent)의 Timi Studio에서 개발한 콜오브듀티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모든 안드로이드/iOS 사용 스마트폰에서 Google Play 및 App Store 을 이용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모든 국가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 사전예약 :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캡쳐

콜오브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의 사전예약(사전예약 바로가기)이 예약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므로 출시일 이전에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콜오브듀티 모바일 :출처 사전예약 사이트

콜오브듀티 모바일은 오픈 맵에서 최대 100 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배틀 로얄 모드가 포함되며 특징으로는 아래와 같이 콜오브듀티 모바일  플레이스토어에 소개되고 있습니다.

Call of Duty®: Mobile의 기본 요소는 심장이 두근거리는 멀티 플레이 대결입니다. Call of Duty®: Mobile에서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와 오리지널 모던 워페어® 시리즈를 비롯한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클래식 지도와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멀티 플레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수개월에 걸쳐 독특한 구성의 Call of Duty® 배틀로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니 계속해서 관심을 집중해주세요.

모바일에 맞게 제작 및 최적화된 작품!

Call of Duty®: Mobile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무엇보다도 기본 플레이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본 게임은 콜 오브 듀티® 특유의 1인칭 슈팅 게임플레이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무장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나만의 로드아웃을 구성하라!

Call of Duty®: Mobile을 플레이하다 보면 콜 오브 듀티®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다양한 대표 캐릭터, 무기, 복장, 스코어스트릭 및 장비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러한 캐릭터 및 아이템을 사용하여 나만의 로드아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