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애플

에어팟 프로 11월 13일 329,000원에 국내 정식 출시 :무료각인 제공

by 마쑤 2019. 11. 11.
반응형

애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에어팟 프로가 11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출시가격은 329,000원(부가세포함, 미국 출시가격은 $249 소비세등 미포함)으로 안내를 시작했습니다.  국내 정식되는 에어팟 프로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에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애플코리아 웹사이트 에어팟 프로 출시안내 캡쳐

https://www.apple.com/kr/airpods-pro/

 

AirPods Pro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Pro.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성 모드, 맞춤형 핏까지. 이 모든 걸 갖춘 놀랍도록 가벼운 인 이어 헤드폰.

www.apple.com

애플은 에어팟 프로의 특장점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귀에 밀착하여 편안한 착용감, 주변음 허용모드 등으로 귀와 하나되는 경험을 강조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편안한 맞춤형 핏, 주변음 허용 모드

위와 같은 에어팟 프로의 특징으로

에어팟 프로 귀와 하나 되다.

애플이 강조하고 싶은건 귀와 하나될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과 음질입니다. 그리고..

에어팟 프로 사용시간

에어팟 프로의 배터리로 음악감상을 할수 있는 사용시간 

에어팟 프로 각인 서비스

에어팟 프로를 애플코리아 공홈에서 구입하면 메시지 각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위 사진의 메시지처럼 각인하면 좋지 않다라는 예제를 보여주는 애플코리아 일까요?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에서 가장 좋아진 점이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전 기능보다 콩나물 디자인에서 벗어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IT매체 Theverge의 에어팟 프로 리뷰를 클리앙에 전문 번역 게시물이 있어 링크합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news/14239025

 

[전문번역] The Verge 에어팟 프로 리뷰 - 완벽한 핏 : 클리앙

더버지애플에어팟프로리뷰-완벽한핏 (Fit은아이폰과의궁합,귀에잘맞는다두의미같습니다) 부제‘더좋은핏,더좋은음질,더높은가격’ 장점 -인이어 디자인은 (에어팟 보다) 더 많은 유저들의 귀에 맞는다 -다른 에어팟들보다 좋은 음질 -노캔은 놀랄정도로 효과적이다 -iOS와의 소프트웨어 궁합 단점 - 가장 비싼 에어팟 -배터리 수명이 늘어나지 않음 -가장 좋은 경험은 애플 생태계에 있는 유저들 전용 -2-3년뿐인 제한적인 수명 애플의 에어팟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www.clien.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