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삼성

삼성, CES 2020에서 새 AI NEON 발표예정 - NEON = ARTIFICIAL HUMAN

by 마쑤 2019. 12. 28.
반응형

삼성전자가 개발하고 있는 새 AI NEON을 오는 2020년 1월 7일부터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0에서 새로운 인공지능(AI)  NEON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네온 공식 웹사이트, 트위터등을 인용해 wccftech에서 보도했습니다. 다만 NEON의 공식 트위터을 보면 가장 최근에 NEON = ARTIFICIAL HUMAN( 인공인간, 인조인간) 이라고 트윗했습니다. 

NEON 공식 웹사이트 캡처

NEON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CES 2020까지 남은 시간을 카운트하고 있습니다. 

https://www.neon.life/

 

NEON

Coming January 2020

www.neon.life

NEON 공식 트위터

NEON 공식 트위터의 가장 최신 트윗을 보면 앞에서 언급했던 NEON = ARTIFICIAL HUMAN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NEON은 삼성전자의 독립적인 부서인 Samsung Technology & Advanced Research Labs에서 개발 중입니다. 네온은 인간 수준에서 말하거나 인식하고 생각하거나 최소한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와 대화하는 기기 내 AI 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얼굴, 신체 및 음성으로 완벽한 3D 인터페이스를 가질 수도 있는 인공지능이라면 NEON = ARTIFICIAL HUMAN이라는 표현이 타당할 수 있을 것 입니다.

CES 2020에서의 NEON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 마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