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블리즈컨 2019 요약 : 디아블로 4 (Diablo IV) , 오버워치 2(Overwatch 2)등 신작 공개

by 마쑤 2019. 11. 2.
반응형

블리자드가 개최한 블리즈컨 2019에서 예상대로 디아블로 4 (Diablo IV) , 오버워치 2(Overwatch 2)등 신작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홍콩시위 지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징계에대한 사과로 시작된 블리즈컨 2019 발표를 wccftech, engadget등이 보도하였습니다.

디아블로 4 : 이미지출처 wccftech

디아블로4 (디아블로 IV)는 작년에도 공개 루머가 있었고 올해 블리즈컨 2019에서 공개될 것이라는 사전 유출 정보들이 있기도 했지만 공식 공개되고 PC, PlayStation 4 및 Xbox One 용으로 개발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공식 출시일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https://youtu.be/9bRWIdOMfro

디아블로 4 

블리즈컨이 진행되면서 더 많은 정보들이 알려지겠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사항은 솔로, 파티플레이를 중심으로 다른 플레이어와의 PVP 가능한 시스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IV에 대해 현재까지 다음 3가지 클래스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바리안
바바리안는 비교할 수없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적으로 모든 행사를위한 무기, 전투에서 전체 무기를 휘두른다. 그는 협박하는 전쟁의 울음 소리를 내며 다가오는 호드 릴을 보내기 위해 흔들리는 슬램을 풀어줍니다.

소서러
소서리스는 번개를 던지거나 얼음이 뾰족한 스파이크에 적을 부딪 히고 하늘에서 불타는 유성을 비가 내리는 등 승리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형태로 요소를 형성합니다.

드루이드
드루이드는 야만적 인 변신 병으로, 우뚝 솟은 곰이나 악순환 늑대의 형태를 유동적으로 변형시켜 야생의 생물과 함께 싸 웁니다. 그는 또한 지구, 바람, 폭풍의 힘을 명령하여 자연의 분노를 파괴하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https://youtu.be/7RdDpqCmjb4

디아블로 4 공식 트레일러 영상

오버워치 : 이미지출처 engadget

블리자드는 또 다른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후속작 오버워치 2 역시 블리즈컨 2019에서 공개하였습니다. 블리즈컨 2019 행사장에서 디아블로4와 오버워치2 데모 시연도 가능한 것으로 볼때 공식 출시가 임박했다고 볼수 있습니다.

전작인 오버워치의 스토리와 연결되는 오버워치2는 친숙하고 새로운 지역에서 진행되는 4인 스토리 미션 (현재 이벤트 미션의 영구 버전)과 영웅 미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미션에는 치유 팩, 수류탄 및 방패와 같은 장비를 들고 배치 할 수있는 아이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https://youtu.be/GKXS_YA9s7E

오버워치2

오버워치2 역시 아직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으며 블리자드는 PC, PS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버전으로 각각 출시한다고 합니다.

https://youtu.be/dZl1yGUetjI

오버워치2 공식 트레일러 영상

디아블로4, 오버워치2 이외에도 블리즈컨 2019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우)의 새 확장팩 어둠땅, 하스스톤 용의강림 확장팩등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uSq17s_NchM

와우 어둠땅 확장팩

https://youtu.be/nz2q0beQpKQ

https://youtu.be/IiwdM7JwBQg

https://youtu.be/zBoWsvj-OC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