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삼성 갤럭시 노트 4 S-LTE SKT 기기변경 구입개봉기

by 마쑤 2015. 4. 4.
반응형

갤럭시 S6 엣지 출시를 코앞에 두고 삼성 갤럭시 노트 4 S-LTE 모델을 지난 3월 31일 SKT 기기변경으로 구입 신청하여 4월 1일 수령했습니다.


얇고 가벼운 스마트폰을 선호해서 그동안 삼성의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처음 사용해 보는 것인데 무엇보다 노트4의 커다란 화면 크기가 부담스러웠지만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이왕이면 큰 화면이 눈에 부담이 덜 되는 점을 감안 노트4를 구입했습니다.


해외 정보 사이트등에서 노트4를 좋게 평가했지만 아이폰 6에 더 관심이 많았지만 블로거로서 기어S와 기어VR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거 같습니다.


구입은 오랜 망설임과는 다르게 빠르게 뽐뿌의 휴대폰뽐뿌 코너를 이용하여 구입 하였습니다.

번이가 아닌 기변은 특성상 좋은 조건을 찾는게 쉽지 않아 휴대폰뽐뿌에서 노트4가 제목에 쓰여있는 판매자의 것을 클릭하여 구입했습니다.


*노트4와 노트4 S-LTE의 차이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통신 모뎀칩의 차이입니다.

삼성측에서는 5433 모뎀칩을 사용하여 4배빠른 S-LTE를 지원한다고 홍보합니다.



택배로 수령한 노트4 S-LTE. 여러 사은품이 같이 동봉되어 왔습니다만 그다지 쓸만한 건 없어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 4 S-LTE 포장박스

내부 테스트 용이었는데 SKT와 사용자들의 평가가 좋아 출시했다는 소문의 제품입니다.


박스의 아랫면


박스를 열면 갤럭시 노트 4 S-LTE 본체가 보입니다.



구성품- S펜 악세사리,USB케이블,충전기등이 있으며 배터리가 1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바닥 위에 올려본 노트 4 S-LTE 

확실히 지금까지 사용해온 스마트폰과 비교하여 크기가 상당합니다^^

 

뒷커버를 열고 배터리를 장착하였습니다.

노트 4의 디자인은 크게 감흥이 오는 부분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폰5와 크기 비교 

4인치 아이폰이 작긴 작습니다^^



처음 전원을 켜고 사용 설정을 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기존에 사용해왔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설정과 설치된 앱,연락처등의 정보가 자동 복원됩니다.


넥서스 5에서 사용해왔던 앱 중 85개만 선택하여 복원하였습니다.


복원이 종료된후 처음 화면입니다.

이후 갤럭시 노트 4 S-LTE를 좀 더 사용해보고 사용기로 다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