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IT뉴스와 동향

애플 9월 10일 애플 이벤트 초대장 배포: 아이폰 11 발표 예상

by 마쑤 2019. 8. 30.
반응형

애플이 9월 10일 오전 10시 (EDT, 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애플파크 스티브 잡스 시어터 (Steve Jobs Theatre)에서 열리는 미디어 대상 이벤트 초대장을 배포하였다고 맥루머(관련기사 바로가기)등 주요 IT 미디어들이 보도하였습니다.

 

9월 10일 발표할 것으로 총 3가지 모델의 아이폰11 이외에도 아이워치, 새로운 아이패드 라인업, 하이엔드 16인치 맥북 프로등도 함께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 이벤트 초대장: 2019년 9월 10일 오전 10시에 개최 (이미지출처: 맥루머)

이날 발표회에서 가장 주목받는 것은 새로운 아이폰입니다.

아이폰 11 유출정보로 본 예상 라인업 (이미지출처: 맥루머)

애플은  5.8 인치와 6.5 인치 OLED 모델 2 개, 6.1 인치 LCD 모델 1 개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되며, 유출 정보로 많은 논란을 유발했던 후면 카메라 배치형식입니다. 각 모델은 향상된 카메라를 도입했는데  두 개의 OLED 모델은 망원 렌즈, 광각 렌즈 및 새로운 초광각 렌즈를 포함합니다.

 

아이폰 11 후면사진과 16인치 맥북프로 모형 (이미지출처: 맥루머)

애플워치5와 애플워치 OS, 아이패드와 맥북 프로 등에대한 기대감도 높은 가운데 과거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애플은 웹사이트와 애플TV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제공하며 IT관련 국내외 미디어들도 역시 애플 이벤트 실시간 스트리밍 합니다.

 

미중 무역분쟁 여파가 이번에 발표될 애플 제품들의 출시가격에도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댓글